이미지와 버튼 커스텀

Image 오브젝트의 외관 탭에서 이미지를 넣을 수 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InteractiveExperiences/UMG/UserGuide/Styling/

 

Styling

A guide to stylizing Widget Blueprints in UMG.

docs.unrealengine.com

이미지를 스케일링 하면 가운데 부분이 늘어나거나 줄어든다. 전체적인 스케일 변경이 아님. 이미지가 9개의 조각으로 나위어져 중간부분이 크기가 변한다.

 

스케일링 비율은 다음으로 드로 속성에 따라 다르다

 

 

Border일경우 보더를 지정하여 늘리기 비율을 조절한다

 

Image일경우 일반적인 이미지 스케일링 방식을 따른다.

 

 

글꼴 _ 폰트

구글폰트에서 다운로드 받기

https://fonts.google.com/specimen/Black+Han+Sans?subset=korean 

 

Google Fonts

Making the web more beautiful, fast, and open through great typography

fonts.google.com

 

간단하게 폰트파일을 에셋폴더에 드래그하여 예를 눌러 임포트한다.

 

텍스트 오브젝트에서 해당 폰트를 선택하면 끝.

bon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