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 Manual: Normal map (Bump mapping)
Normal map (Bump mapping) Normal maps are a type of Bump Map. They are a special kind of texture that allow you to add surface detail such as bumps, grooves, and scratches to a model which catch the light as if they are represented by real geometry. For ex
docs.unity3d.com

Normal Blend
입력 A와 B로 정의된 두 개의 노멀 맵을 혼합하여 결과를 정규화하여 유효한 노멀 맵을 만듭니다.

Normal From Height
In 입력에 의해 정의된 높이 값에서 노멀 맵을 만듭니다.

Normal From Texture
입력 텍스처에 의해 정의된 높이 맵을 노멀 맵으로 변환합니다. UV 값과 샘플러 상태는 각각 UV 및 Sampler 입력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포트에 연결된 것이 없으면 입력의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 바인딩을 참조하십시오.
생성된 노멀 맵의 강도는 오프셋 및 강도 입력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프셋은 노멀 디테일의 최대 거리를 정의하고 강도는 결과에 대한 승수로 작용합니다.

Normal Reconstruct Z Node
입력 In에서 주어진 X 및 Y 값을 사용하여 생성된 노멀 맵에 대한 올바른 Z 값을 파생합니다.

Normal Strength
입력 In에 의해 정의된 노멀 맵의 강도를 입력 Strength의 양으로 조정합니다. 강도 값이 1이면 변경되지 않은 입력이 반환됩니다. Strength 값이 0이면 빈 노멀 맵이 반환됩니다.

Normal Unpack
입력 In에 의해 정의된 노멀 맵의 압축을 풉니다. 이 노드는 기본 텍스처인 것처럼 샘플링될 때 텍스처 임포트 설정에서 노멀 맵으로 정의된 텍스처의 압축을 푸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노드는 샘플 텍스처 2D 또는 Triplanar 노드를 사용하여 샘플링할 때 Type 매개변수를 Normal로 설정하여 노멀 맵을 샘플링해야 하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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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 From He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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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 From Texture
입력 텍스처에 의해 정의된 높이 맵을 노멀 맵으로 변환합니다. UV 값과 샘플러 상태는 각각 UV 및 Sampler 입력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포트에 연결된 것이 없으면 입력의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 바인딩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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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 Reconstruct Z N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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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 Streng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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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mal Unpack
입력 In에 의해 정의된 노멀 맵의 압축을 풉니다. 이 노드는 기본 텍스처인 것처럼 샘플링될 때 텍스처 임포트 설정에서 노멀 맵으로 정의된 텍스처의 압축을 푸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노드는 샘플 텍스처 2D 또는 Triplanar 노드를 사용하여 샘플링할 때 Type 매개변수를 Normal로 설정하여 노멀 맵을 샘플링해야 하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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