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ine
네 개의 입력 R, G, B 및 A에서 새 벡터를 만듭니다.
출력 RGBA는 입력 R, G, B 및 A로 구성된 벡터 4입니다.
출력 RGB는 입력 R, G 및 B로 구성된 벡터 3입니다.
출력 RG는 입력 R과 G로 구성된 벡터 2입니다.
Flip
노드의 매개변수에 의해 선택된 입력 입력의 개별 채널을 뒤집습니다. 양수 값은 음수 값이 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Split
입력 벡터 In을 4개의 Vector 1 출력 R, G, B 및 A로 분할합니다. 이러한 출력 벡터는 입력 In의 개별 채널에 의해 정의됩니다. 빨강, 녹색, 파랑 및 알파 각각. 입력 벡터 In의 차원이 4(벡터 4)보다 작은 경우 입력에 없는 출력 값은 0이 됩니다.
Swizzle
입력 벡터와 같은 차원의 새 벡터를 만듭니다.
출력 벡터의 채널은 입력 벡터와 동일하지만노드의 드롭다운 매개변수(Unity2022기준 드롭다운 > xyzw(4차원 Vector 멤버이름)에 의해 재정렬됩니다. 이것을 스위즐링이라고 합니다.
채널 드롭다운 매개변수는 입력 벡터 차원의 길이에 따라 동적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채널에 대한 드롭다운은 비활성화되고 드롭다운에는 벡터에 있는 채널에 대한 항목만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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