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rp
입력 T에 의한 입력 A와 입력 B 사이의 선형 보간 결과를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입력 T의 값이 0이면 반환 값은 입력 A의 값과 같고, 1이면 반환 값은 입력 B의 값과 같고, 0.5이면 반환 값은 중간점입니다
Inverse Lerp
입력 A에서 입력 B까지의 범위 내에서 입력 T로 지정된 보간법을 생성하는 선형 매개변수를 반환합니다.
역 Lerp는 Lerp 노드의 역 연산입니다. 출력을 기반으로 Lerp에 대한 입력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 값이 1인 0과 2 사이의 Lerp 값은 0.5입니다. 따라서 T 값이 0.5인 0과 2 사이의 Inverse Lerp 값은 1입니다.
Smoothstep
입력 In의 값이 입력 Edge1과 Edge2의 값 사이에 있는 경우 0과 1 사이의 부드러운 Hermite 보간 결과를 반환합니다. 입력 In의 값이 입력 Step1의 값보다 작으면 0을 반환하고 입력 Step2의 값보다 크면 1을 반환합니다.
이 노드는 Lerp 노드와 유사하지만 두 가지 주목할만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이 노드로 사용자는 범위를 지정하고 반환 값은 0과 1 사이입니다. 이것은 Lerp 노드의 반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이 노드는 선형 보간 대신 부드러운 Hermite 보간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보간이 처음부터 점차적으로 빨라지고 끝으로 갈수록 느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 페이딩 및 기타 전환을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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