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mp Min ~ Max 범위를 초과하면 범위 내의 값으로 리턴

 

 

Fraction 소수 값( .0.. ~ .99.. 까지의 값)을 리턴

 

 

Maximum / Minimum 입력된 값 중 큰 값 / 작은 값을 반환

 

 

One Minus 1을 뺀 값을 리턴

 

 

Remap 입력 In Min Max의 x 및 y 구성요소 사이의 입력 In 값의 선형 보간을 기반으로 입력 Out Min Max의 x 및 y 구성요소 사이의 값을 반환합니다.

 

Remap Node | Shader Graph | 10.8.1

Remap Node Description Returns a value between the x and y components of input Out Min Max based on the linear interpolation of the value of input In between the x and y components of input In Min Max. Ports Name Direction Type Description In Input Dynamic

docs.unity3d.com

 

 

Saturate 범위를 -1 ~ 1로 고정하여 값을 리턴시킨다.

bon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