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mp Min ~ Max 범위를 초과하면 범위 내의 값으로 리턴

Fraction 소수 값( .0.. ~ .99.. 까지의 값)을 리턴

Maximum / Minimum 입력된 값 중 큰 값 / 작은 값을 반환

One Minus 1을 뺀 값을 리턴

Remap 입력 In Min Max의 x 및 y 구성요소 사이의 입력 In 값의 선형 보간을 기반으로 입력 Out Min Max의 x 및 y 구성요소 사이의 값을 반환합니다.
Remap Node | Shader Graph | 10.8.1
Remap Node Description Returns a value between the x and y components of input Out Min Max based on the linear interpolation of the value of input In between the x and y components of input In Min Max. Ports Name Direction Type Description In Input Dynamic
docs.unity3d.com

Saturate 범위를 -1 ~ 1로 고정하여 값을 리턴시킨다.
'unity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Trigonometry (0) | 2022.08.06 |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Round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Matrix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Interpolation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Derivative (0) | 2022.08.06 |

Clamp Min ~ Max 범위를 초과하면 범위 내의 값으로 리턴

Fraction 소수 값( .0.. ~ .99.. 까지의 값)을 리턴

Maximum / Minimum 입력된 값 중 큰 값 / 작은 값을 반환

One Minus 1을 뺀 값을 리턴

Remap 입력 In Min Max의 x 및 y 구성요소 사이의 입력 In 값의 선형 보간을 기반으로 입력 Out Min Max의 x 및 y 구성요소 사이의 값을 반환합니다.
Remap Node | Shader Graph | 10.8.1
Remap Node Description Returns a value between the x and y components of input Out Min Max based on the linear interpolation of the value of input In between the x and y components of input In Min Max. Ports Name Direction Type Description In Input Dynamic
docs.unity3d.com

Saturate 범위를 -1 ~ 1로 고정하여 값을 리턴시킨다.
'unity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Trigonometry (0) | 2022.08.06 |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Round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Matrix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Interpolation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Derivative (0) | 2022.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