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rix Construction
4개의 입력 벡터 M0, M1, M2 및 M3에서 정사각형 매트릭스를 구성합니다. 이 노드를 사용하여 Matrix 2x2, Matrix 3x3 및 Matrix 4x4 타입의 매트릭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노드의 드롭다운을 사용하여 입력 값이 매트릭스 행 또는 열을 지정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Row: 입력 벡터가 위에서 아래로 매트릭스 행을 지정합니다.
- Column: 입력 벡터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매트릭스 열을 지정합니다.
매트릭스 출력은 입력 구성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가져오며, 다른 차원 벡터에서 다른 차원의 정사각형 매트릭스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ector 2 타입 값을 M0 및 M1 입력에 연결하면 2x2 출력에서 원하는 매트릭스이 생성됩니다.
Matrix Determinant
In 입력에서 정의된 매트릭스의 계수를 반환합니다. 매트릭스에서 설명하는 변환의 스케일링 인자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Matrix Split
In 입력에서 정의된 정사각형 매트릭스를 벡터로 분할합니다. 출력 벡터 차원은 입력 매트릭스의 차원에서 정의됩니다.
노드의 드롭다운을 사용하여 입력 매트릭스의 행 또는 열에서 출력 값을 가져올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Row: 출력 벡터가 위에서 아래 방향의 매트릭스 행으로 구성됩니다.
- Column: 출력 벡터가 왼쪽에서 오른쪽 방향의 매트릭스 열로 구성됩니다.
Matrix 2x2 또는 Matrix 3x3 타입의 입력 매트릭스는 차원을 벗어나는 행(또는 드롭다운 선택 항목에 따라 열)에서 0 값을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Matrix 2x2 타입을 In 입력에 연결하면 올바른 Vector 2 타입 출력을 M0 및 M1 출력 슬롯에 반환하고, 출력 M2 및 M3은 0 값을 반환합니다.
Matrix Transpose
In 입력에서 정의된 매트릭스의 전치 값을 반환합니다. 이는 매트릭스를 대각선으로 뒤집는 작업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매트릭스의 행 및 열 인덱스를 전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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