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erboard
입력 UV를 기반으로 입력 색상 A와 색상 B 사이에 교차 색상의 체커보드를 생성합니다.
Gradient Noise
입력 UV를 기반으로 그라데이션 또는 Perlin 노이즈를 생성합니다. 입력 UV를 기반으로 단순 또는 값 노이즈를 생성합니다.입력 UV를 기반으로 그라데이션 또는 Perlin 노이즈를 생성합니다.
Simple Noise
입력 UV를 기반으로 그라데이션 또는 Perlin 노이즈를 생성합니다. 입력 UV를 기반으로 단순 또는 값 노이즈를 생성합니다.
Voronoi
입력 UV를 기반으로 Voronoi 또는 Worley 노이즈를 생성합니다.
'unity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UV (0) | 2022.08.06 |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Utility > Logic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Wave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Vector (0) | 2022.08.06 |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노드 - Math > Trigonometry (0) | 2022.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