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모든 In이 0(false)가 아닌경우 true 반환

Any In 중 하나라도 0(false)가 아닌경우 true 반환

 

 

And 입력 A와 입력 B 둘 다 true인경우 true 반환

Or 입력 A와 입력 B 둘 중 하나 이상 true인경우 true  반환

Not 입력B의 반대로 반환

Nand 입력 A와 입력 B 둘 다 false인경우 true 반환

 

 

Is NaN 입력 In이 숫자(NaN)가 아니면 true 반환

Is Infinite 입력 In이 무한 값이면 true 반환

Is Front Face 현재 전면을 렌더링하는 경우 true를 반환하고 후면을 렌더링하는 경우 false를 반환합니다. Material Options에서 Master Node의 Two Sided 값이 true로 설정되지 않는 한 이 값은 항상 true입니다. 

 

Is Front Face Node | Shader Graph | 15.0.0

Is Front Face Node Description Returns true if currently rendering a front face and false if rendering a back face. This value is always true unless the Master Node's Two Sided value is set to true in the Material Options. This is useful for Branching. NOT

docs.unity3d.com

 

 

 

Comparison 드롭박스의 내용대로 A와 B를 비교한 결과를 리턴

Branch 셰이더에 동적 분기를 제공

bon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