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플라인의 기능으로 Spline Animate가 있다.
✔️ Spline Animate의 인스펙터를 보자.
Spline: 오브젝트가 따라다닐 스플라인을 할당한다.
⭐ Animated Object Setup
Up Axis: 오브젝트의 Up 방향 축을 설정한다.
Forward Axis: 오브젝트의 Forward 방향 축을 설정한다.
Align To: 오브젝트의 회전축을 타입에 맞게 설정한다.
Align To > None: 오브젝트 현재 회전축을 그대로 유지하며 변동시키지 않는다.
⭐ Align To > Spline Element: Forward 축을 스플라인의 경로에 맞게 바라보게 한다.
Align To > Spline Object: 스플라인 오브젝트의 방향과 같게 설정합니다.
> 이전 오브젝트의 방향은 x0 y0 z-55 이었는데, 설정하니 스플라인 오브젝트의 방향인 x0 y0 z0으로 바뀌었다.
Align To > World: x0 y0 z0으로 고정되나, 콘솔에서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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