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플라인의 기능으로 Spline Extrude가 있다. 3ds Max의 Extrude와 같은 느낌이다.

 

 

Geometry

Geometry > Radius: 스플라인 경로의 중심으로부터 반지름 값으로 두께를 설정한다.

 

Geometry > Profile Edges: 단면의 Vertex 수를 지정한다. 최소 3개(삼각형)이고, 최대는 제한이 없어보이지만 성능을 위해 적절한 값으로 지정해야할것같다.

Geometry > Segments Per Unit: 옆면의 Vertex 수를 지정한다. 값이 높을수록 도넛 모양으로 매끄럽게 바뀐다.

 

Geometry > Cap Ends: 끝면의 단면을 채우는지 설정한다. 3ds Max와 같은 Cap이다.

 

Advanced > Range & Percentage: from(시작점)부터 to(끝점)까지 지오메트리를 생성하는 구역을 제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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