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realengine.com/4.26/en-US/API/Runtime/Engine/Engine/UGameInstance/
UGameInstance
GameInstance: high-level manager object for an instance of the running game.
docs.unrealengine.com
gameinstance는 레벨이 변경되어도 초기화되지 않는 강력한 기능 -> 데이터를 유지.
☆ GameInstance::Init과 클래스 생성자의 차이점?
이니셜라이저를 사용하면 obj가 생성된 후에 obj의 속성을 설정할 수 있지만 그 전에는 다른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로 초기화가 실패할 수 있지만 생성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생성자는 객체가 세계에 존재하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고 이니셜라이저는 객체가 올바르게 실행되기 시작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생성자가 먼저 호출된 후 Init이 실행된다
Init은 게임을 플레이할때 항상 호출된다.
생성자는 에디터 포함 항상 호출된다. <- 항상 호출되는 특징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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