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a Local Volumetric Fog?
국소 체적 안개(Local Volumetric Fog)는 안개의 국소 밀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상자 모양의 영역입니다.
씬(scene)의 특정 부분에 짙은 안개 영역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로컬 볼륨 포그 내부의 포그는 일정하지만(균질) 사용자 정의 3D 질감을 지정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Tune the Local Volumetric Fog
1. 조명 아래의 계층에서 로컬 볼륨 포그를 선택합니다.
2. 개체를 껐다가 켭니다.
로컬 볼륨 포그를 비활성화하면 로컬 포그 밀도가 감소하고 다시 활성화한 후 햇빛이 로컬 포그 밀도에 반응하는 방법에 주목하십시오.
3. 검사기에서 단일 산란 알베도 색조와 안개 거리를 사용하여 국소 안개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합니다.
4. 변경 내용을 취소합니다.
로컬 불륨 Fog를 껐다켜면 안개의 밀도가 약간 감소하는것을 볼 수 있다.
Congratulations!
이 튜토리얼에서는 밀도 변동을 추가하여 보다 현실적인 안개 효과를 만들어냄으로써 국소 포그를 보다 정확하게 제어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 또는 관련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Visual Environment | High Definition RP | 10.10.0
Visual Environment The Visual Environment Volume component override specifies the Sky Type that HDRP renders in the Volume. Using the Visual Environment The Visual Environment uses the Volume framework, so to enable and modify Visual Environment properties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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